고객센터

자주묻는질문

오류 입고 표시가 나왔을경우
작성일 23-01-03 16:54   

본문

안녕하세요 클배입니다^^

상품 오류입고시 아래 사항을 확인해 주세요.

1. 구매하신 사이트에서 트래킹 넘버를 확인해주세요 만약 틀리다면 판매자에게 메시지를 남겨서 새

로운 송장을 받으시거나 반품처리를 하셔야합니다


2. 새로운 송장을 받으시면 제품추가 버튼을 눌러서 상품과 새로운 송장을 등록해주세요


3. 오류가 아니라고 판단되거나 새송장을 추가하신경우 배송진행 버튼을 눌러주세요


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1:1 문의하기로 남겨주세요~ 

고객센터

031-772-5177
상담시간 10:00~17:00      점심시간 12:00~13:30

입금계좌

기업은행 954-032493-04-012
예금주 - (주) 클라우드템
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
  • 상호:주식회사 클라우드템
  • 대표:성재용
  • 사업자등록번호:807-86-01762
  • 통신판매신고번호:제 2020-경기하남-2650호
  • 대표번호:031-772-5177
  • 주소:경기도 하남시 하남대로 947, 15층 비1515-1호(풍산동 하남테크노밸리 U1 CENTER)
  • 주식회사 클라우드템은 관세법 등 관련규정을 준수하고, 불법물건을 취급하지 않습니다. 분할배송 및 가격허위신고 등 고객의 불법사항에는 협조하지 않습니다. 배송사고 발생시 배송신청서에 기재된 금액 이상을 보상하지 않습니다. 판매용 및 사업용도의 구입품은 사업자 명의로 배송신청을 하셔야 하며, 허위신고로 인해 발생하는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.